본문 바로가기

일상 카페 디저트

진주 초전동 홈리 카페

경상남도 진주시 초전북로39번길 6-24

진주 초전동(홈리)
언니와 새로운 카페가보려거 찾아보다가 초전동에 안가본 카페를 찾았다 ! 위치는 초전동 드롭탑쪽 방심하다가 지나쳐버릴수도 있습니다.


밖에서 부터 무슨 소품가게같은 느낌 물씬났습니다.


아침열한시부터 저녁 열한시 까지 영업하네요 ㅎ


내부는 그리 넓지 않습니다. 네테이블정도?


빵들도 다 직접 만드시는거 같더라구용


이것은 메뉴판입니다 뭐먹을지 한참 고민하다가 저는 페션푸르츠에이드 언니는 수제뮤즐리요거트 함께 먹을 블루베리 크럼블을 시켰어요


나오는데 시간이 제법 걸린다고 생각했는데 받고나니 헉! 이렇게 예쁘게 만든다고 오래걸렸구나 생각했습니다


에이드를 먹다보니 얼음이 특이 자세히 들여다보니 블루베리와 뭔 잎을 넣어 얼음을 얼렸더라구요 너무너무 예뻐요 !!


중간중간 인테리어들도 무심하면서 예쁜 ㅋㅋ
담번에도 또 가볼랴구요 ㅎㅎ